[성남] '까몬 판교아비뉴프랑점' 직장인 점심 추천(Feat. 수육쌀국수)

맛집리뷰

[성남] '까몬 판교아비뉴프랑점' 직장인 점심 추천(Feat. 수육쌀국수)

요정도언니 2023. 11. 29. 16:00
반응형

판교역 1번 출구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한 기가 푸짐한 쌀국수 맛집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까몬 판교아비뉴프랑

까몬 판교아비뉴프랑점 

[가게 정보]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 177번길 25, 101~102호
⏰영업 시간 :
매일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라스트 오더 - 마감, 브레이크 타임 30분 전
📞전화번호 : 0507-1331-9554
기타 정보 : 단체석, 포장
❌휴무 : 없음

[시설 정보]
🚗주차 : 가능(건물 내 주차)
🚻화장실 : 건물 내부(남녀 구분)

[방문 정보]
🚶방문일 : 23.11.18(토)

 

가게 내·외부 

판교아비뉴프랑 주차장 입구 쪽 위치


까몬 판교아비뉴프랑점의 위치는 주차장을 입구 쪽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판교아비뉴프랑은 호반써밋에서 만든 상가 단지이다.

웨이팅 맛집


까몬 판교아비뉴프랑점 앞에는 캐치테이블(태블릿)로 웨이팅을 할 수 있다.
나는 이른 점심시간이라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베트남 현지 느낌 인테리어


까몬 판교아비뉴프랑점은 입구에서부터 베트남 현지를 연상케하는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는다.
노란색이 베이스로 각종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기본으로 세팅


테이블 위에 스리라차소스와 해선장소스가 있고,
그릇과 젓가락, 컵이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어 편하게 가져올 수 있다.

 

메뉴

[대표 메뉴]
✔️까몬 수육쌀국수 : 14,000원
✔️랭쎕 : 23,000원
✔️까몬볶음밥 : 12,000원
✔️까몬쌀국수 : 10,000원
✔️마라쌀국수 : 13,000원

 

주문 

[주문 메뉴]
✔️까몬 수육쌀국수(2인분) : 28,000원

고수와 숙주가 무료 추가


까몬 판교아비뉴프랑점의 장점은 숙주와 고수가 무료로 양껏 추가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테이블 태블릿에서 '직원호출' 버튼으로 원하는 것을 요청할 수 있다.

엄청 긴 젓가락


젓가락도 베트남 현지에 있는 젓가락처럼 엄청나게 긴 젓가락을 볼 수 있다.
플라스틱으로 된 긴 젓가락 잡는 느낌이 좋다.

수육 가득 쌀국수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수육쌀국수가 나왔다.
기본 쌀국수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수육쌀국수로 주문했는데,
수육이 진짜 엄청 많았다.

꽤나 많은 양


숙주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지는 않고, 쌀국수 면이 많은 편이다.
곱빼기로 주문을 하면 2,000원이 추가된다.

해장에는 쌀국수


전날 무지성 여행을 다녀와서 숙취에 쩔어있던 우리는 쌀국수가 마침 생각나서 해장을 하게 되었는데,
해장국이나 느끼한 음식으로 해장을 하고 싶지 않을 때 깔끔한 해장으로 제격인 것 같다.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 쌀국수의 맛이 물씬 났다.
쪽파의 시원한 향과 깔끔한 국물이 입에 오래 남지 않아 가볍게 먹을 수 있었다.
끝 맛에는 감칠맛도 있어서 먹으면서 '쌀국수 중에서 탑티어인데?'라는 생각을 했다.

깔끔하고 가벼운 쌀국수 면발


쌀국수의 면은 생명인데, 잘 끊기고 너무 날리지 않은 면도 맘에 들었다.
적당한 두께에 납작하면서 긴 면발이 특징이다.

나는 고수 추가!


고수를 워낙에 좋아해서 고수를 한 그릇 추가하여 다 넣어서 먹었다.
고수는 호불호가 굉장히 갈리는데, 나는 특유의 맴도는 향이 좋아 많이 먹는 편이다.

1:3 소스 비율


매콤한 걸 좋아하는 나는 스리라차 3바퀴, 해선장 1바퀴 1:3 비율로 넣어서 먹는다.
깔끔한 국물에 더해진 소스는 풍미를 돋구어준다.

 

두툼한 수육


수육쌀국수에 들어가는 수육이 정말 도톰하고 큼직했다.
뼈해장국 고기 느낌의 식감에 한입 씹었을 때 입안에서 퍼지는 육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고기에 기름기도 적어 국물이 더 깔끔한 것 같다.

고기로 배 채우기


수육을 좀 집어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끊임없이 그릇 아래에서 수육이 계속 나왔다.
고기를 좋아하는 나는 만족스럽긴 했지만, 양이 많아 금방 퍼졌다.

푸짐한 쌀국수


도톰하고 양이 많은 수육에 면발도 양이 적은 편이 아니라 따뜻한 국물에 배를 채울 수 있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생각나는 메뉴인 것 같다.

 

총평 및 위치 

까몬 판교아비뉴프랑점은 판교역 인근에 위치한 쌀국수집이다.
평소 쌀국수를 좋아해서 여러 프랜차이즈들도 많이 먹어봤는데, 개인적인 기준으로 국물 맛 하나로 상위급으로 판단된다.
수육쌀국수 안에 들어있는 엄청난 수육의 양과 도톰한 고기, 깔끔한 국물이면 겨울에 쌀쌀한 날씨를 녹여줄 수 있다.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가 만들었던 랭쌥도 즐길 수 있고,
베트남 현지를 빼다 박은 인테리어와 맛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주차가 굉장히 편리하여 가볍게 방문하여 먹을 수 있다.

 

반응형